직장생활 잘 버티는 노하우 BEST5

  • 10,264
  • 0
  • 0

 

 (직장생활 잘 버티는 노하우 BEST5 - 그래 잘 버티는거다)

(1. 업무량을 조절한다 - 무조건 다하다보면 혼자 일하고 있다. 적당하게 끊을 줄 알아야 한다)

(2. 인간관계에 대한 감정을 배제한다 - 괜히 기대만 하게 된다. 그만큼 실망도 큰것이고)

(3. 멘토만들기 - 잘못된 판단을 내리지 않도록 회사생활의 나침반은 필요하다)

(4. 지속적으로 작은 변화 주기 - 반복된 루틴 속에서 다양성 만들어내기)

(5. 나만의 휴식 시간 갖기 - 본인만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 갖기)


`20.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