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이직 비매너 TO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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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러운 퇴사 통보에 미흡한 인수인계까지!

최악의 이직 비매너를 가진 예비 퇴사자들이 많다는데요

 

기업이 뽑이 최악의 이직 비매너 TOP 5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1. 미흡한 인수인계

2.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

3. 불성실한 업무 태도

4. 근태관리 불량

5. 회사 기밀사항 유출

 

 

 

 

2

 

1. 미흡한 인수인계

 

이직하고자 결정했다면 차근차근 업무를 정리하고

인수인계까지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2.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

 

기업의 70% 이상이 겪었다는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

단순 변심이나 몰래 이직하여 갑작스럽게 통보하는 퇴사는

기업 입장에서 매우 곤란합니다

퇴사 전 미리 이야기 하는 것은 기본적인 매너!

 

 

 

 

4

 

3. 불성실한 업무 태도

 

퇴사가 확정되었다고 불량한 태도로

본인의 업무조차 제대로 하지 않는 예비 퇴사자들

마지막까지 자신의 업무는 성실하게 마무리하는 게 좋겠죠?

 

 

 

 

5

 

4. 근태관리 불량

 

퇴사가 확정되었다고 매일 지각하는 근태불량

일하는 동안에는 아직 기업의 소속 직원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6

 

5. 회사 기밀 유출

 

회사의 프로젝트 정보나 기밀사항 등을

유출하는 이직자들이 있는데요

이는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마지막

 

 

 

 

 

`20.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