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이직 비매너 TO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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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러운 퇴사 통보에 미흡한 인수인계까지!
최악의 이직 비매너를 가진 예비 퇴사자들이 많다는데요
기업이 뽑이 최악의 이직 비매너 TOP 5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1. 미흡한 인수인계
2.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
3. 불성실한 업무 태도
4. 근태관리 불량
5. 회사 기밀사항 유출
1. 미흡한 인수인계
이직하고자 결정했다면 차근차근 업무를 정리하고
인수인계까지 제대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
기업의 70% 이상이 겪었다는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
단순 변심이나 몰래 이직하여 갑작스럽게 통보하는 퇴사는
기업 입장에서 매우 곤란합니다
퇴사 전 미리 이야기 하는 것은 기본적인 매너!
3. 불성실한 업무 태도
퇴사가 확정되었다고 불량한 태도로
본인의 업무조차 제대로 하지 않는 예비 퇴사자들
마지막까지 자신의 업무는 성실하게 마무리하는 게 좋겠죠?
4. 근태관리 불량
퇴사가 확정되었다고 매일 지각하는 근태불량
일하는 동안에는 아직 기업의 소속 직원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5. 회사 기밀 유출
회사의 프로젝트 정보나 기밀사항 등을
유출하는 이직자들이 있는데요
이는 절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입니다
`20.09.22